베트남, 식이보충제 광고대한 통제강화 발표

  • 등록 2018.11.28 18:31:42
크게보기

보건부, 광고검사 강화·위반사항 언론발표 예정

베트남 보건부(MOH)는 과학자와 기업들에 시장에서 판매되는 식이보충제에 대한 과학적 연구결과를 발표할 것을 촉구했다.


이를 토대로 관계당국은 해당 제품의 광고를 관리할 수 있으며, 이는 제품의 실제 사용에 있어서 대중이 오인하도록 광고하는 것과 사람들의 건강을 위험에 빠지게 하고 소비자의 돈을 낭비하게 하는 상황을 피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건부는 식품안전부와 베트남 식이보충 식품협회가 진행하는 회의에서 식이보충제의 생산과 거래에 관한 관리 및 검사에 대한 법적 문건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보건부는 절차와 법적 체계를 단순화시켜서 식이보충제 기업이 제품을 개발하는데 우호적인 상황을 만들었다. 최근에 베트남에서 식이보충제가 더 대중화됐으나, 대부분 광고활동에서 많은 위반사항이 발생했다.


보건부는 식이보충제의 광고에 대한 검사를 강화하고, 위반사항을 언론에 발표할 예정이다.

구득실 kds01439@hanmail.net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