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한우 안심하고 드세요

  • 등록 2010.12.29 10:19:12
크게보기

한우협, 구제역으로 힘든 한우농가 위해 소비촉진 행사 진행

 
- 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 이마트에서 "한우 안전성 홍보 시식회"를 개최했다.
연이은 구제역 발생으로 한우소비가 위축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에 유통업체, 생산자단체가 공동으로 소비촉진에 힘을 모으고 나섰다.

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 이마트는 29일 오전 11시 이마트 성수점에서 ‘한우 안전성 홍보 시식회’를 열어 한우의 안전성을 홍보했다.

성수동 이마트 본점에서 열린 이 행사는 남호경 한우협회장·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최병렬 이마트 대표이사 및 임직원이 참여해 우리 먹거리 한우가 안전하다는 점을 적극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구제역으로 힘든 한우농가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당부했다.

이마트에서는 행사장에 참여한 내외빈, 소비자들에게 한우등심을 직접 구워 제공하였으며 연말연시, 설 명절 한우 소비촉진을 위해 12월 30일부터 설명절까지 약 한 달간 한우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나희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