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형 ND백신 ‘달구방 엔플러스 생백신’ 출시

  • 등록 2011.08.29 11:08:24
크게보기

고려비엔피, 1일령·부화란 접종 가능할 만큼 안전…해외서도 관심

 


ND(뉴캐슬병)백신 시장의 최강자 자리를 노리는 새로운 다크호스가 나타났다.

(주)고려비엔피는 양계농가의 흔들리는 산란율을 잡아 줄 새로운 ND백신, ‘달구방 엔플러스 생백신’이 오는 9월에 출시‧판매할 예정이다. ‘달구방 엔플러스 생백신’은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유행하고 있는 제7형 뉴캐슬병 바이러스에 대한 방어 효과와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또한, 최첨단 역유전학 기법을 이용한 엔플러스 백신주 개발로 국내특허등록과 미국, 일본 등 7개국 국제특허출원을 한 상태로 이미 아시아 여러 국에서 ‘달구방 엔플러스 생백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달구방 엔플러스 생백신’은 호흡기 후유증이 거의 없어 1일령 접종이 가능하며, 항원성이 야외주와 동일하여 효과가 우수하다. 여기에 In-Ovo(부화란) 백신 접종도 가능하고, 분무, 음수접종까지 할 수 있을 만큼 안전성이 입증됐다.

고려비엔피는 ‘달구방 엔플러스 생백신’으로 양계농가의 안전성, 경제성, 편리성, 자부심을 최대화하고 후유증, ND바이러스 배출량, 접종비용과 수입 백신으로 인한 연간 50억원의 외화유출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귀남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