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전국양계인대회 개최

  • 등록 2011.09.14 18:46:15
크게보기

22일~23일 대구서···전국 3천여 양계인 축제의 장 마련

(사)대한양계협회(회장 이준동)는 22일~23일 양일에 걸쳐 대구시 북구 소재 EXCO 5층 오디토리움에서 ‘2011 전국양계인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농림수산식품부 서규용 장관, 대구 김범일시장, 경상북도 김관용도지사, 국회 농림수산식품위원회 최인기 위원장 등 귀빈이 참석해 의미를 더하며, 강연으로 ‘농업을 선도하는 신지기인 경영’에 대해 박해완 벤처농업대학교수가 ‘강소농(强小農)’에 대해 민승규 농촌진흥청장 등의 강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농림수산식품부 서기용 장관, 대구 김범일시장, 경상북도 김관용도지사, 국회 농림수산식품위원회 최인기 위원장 등 귀빈이 참석해 의미를 더하며, 강연으로 ‘농업을 선도하는 신지기인 경영’에 대해 박해완 벤처농업대학교수가 ‘강소농(强小農)’에 대해 민승규 농촌진흥청장 등의 강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양계인의 밤 행사로 진행되는 노래자랑은 사전에 도지회 및 지부 접수를 통해 신청을 받아 진행할 예정이며, 이튿날은 주변 산책 및 2011 한국국제축산람회 관람으로 행사가 마무리 된다.

한편, 부대행사로 양계산물 소비촉진행사와 양계사진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작품을 전시하여 양계인과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예정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2011 전국양계인대회’에서는 양계가족들이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되는 행사로 전국의 양계농가, 양계관련인 및 대구시민의 많은 참석을 바라며, 자세한 일정은 (사)대한양계협회 홈페이지(www.poultry.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귀남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