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계·부화인 단합의 장···등반대회 개최

  • 등록 2011.11.17 15:41:26
크게보기

 
전국종계인 등반대회가 지난 16일 속리산에서 100여명의 종계인 및 관련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한양계협회 충북종계지부(지부장 이봉기)가 주최하고 종계부화분과위원회(위원장 이언종)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대한양계협회 이준동 회장과 이언종 종계부화분과위원장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충북종계지부를 비롯, 당진, 논산, 익산, 홍성 등 전국에서 함께했으며 속리산 세심정 및 법주사를 산행하고 오찬을 하면서 종계부화산업 발전방안 논의 및 경품추첨을 하는 등 종계부화인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또한 이어 주당 168만수 규모의 신축부화장인 도원농원을 견학하는 코스도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이봉기 지부장은 "금년 종계업계가 AI 등 어려움이 있었지만 슬기롭게 극복한데 대해 감사하다"며 "내년에는 불황없는 안정된 종계부화산업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귀남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