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중고교서 축산물등급제 홍보행사

  • 등록 2012.06.10 19:02:08
크게보기

 
- 학생들이 쇠고기의 육질등급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최근 FTA로 인한 축산물의 수입증가에 따라 국내산 축산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논산시 대건중·고등학교에서 축산물등급제 홍보행사가 개최되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주관으로 축산물품질평가원 대전충남지원(지원장 안광영)과 전국한우협회 논산시지부(지부장 문교학)가 공동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서는 학생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축산물 등급제도, 쇠고기이력제, 좋은 축산물 고르는 법 등에 대한 소비자홍보와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한우고기 시식회가 실시되었다.

이 날 행사에서 안광영 지원장은 수입개방으로 인해 축산물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는 가운데, 안전한 학교급식과 바람직한 식생활을 위해서 축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학생들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한우고기 시식행사’를 실시하였으며, 계란 등급제 홍보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등급란을 전달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도나희 a1@livesnews.com
Copyright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